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 선수단, 점촌중 방문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 선수단과 함께하는 배구교실’열어 학생들에게 큰 추억 남겨줘

2023-05-12 오후 5:49:12

지난 510(),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 선수단이 점촌중학교(교장 이현석)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 선수단과 함께하는 배구 교실을 열었다.

 

 

이번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 선수단과 함께하는 배구교실은 문경새재로 일주일간 체력훈련을 온 AI페퍼스 배구단을 학교법인 점촌학원 이건선 이사장의 초청으로 이루어진 행사였다.

 

이현석 교장은 인사말에서 ‘AI페퍼스 선수단을 학교 방문을 환영하며, 우리 학생들에게 일생 동안 기억에 남을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우리 학생들이 배구를 배우면서 배구를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학생들과 함께 AI 페퍼스 배구단을 열렬히 응원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장매튜 구단주을 비롯하여 10명의 코칭 스탭과 이한비선수, 김해빈선수, 문슬기선수, 박경현선수 박사랑선수, 박연화선수, 서채원선수, 이은지선수, 이민서선수, 이현선수, 채선아선수 등 11명의 선수가 참석하였다.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학교에 도착한 선수단은 학생들과 인사를 나눈 후 2, 3학년 전체 학생들과 팀을 나누어 배구 기본 기술과 자세를 지도해 줌은 물론 배구 동아리 학생들, 교사들과 혼합팀으로 만들어 함께 경기를 펼쳤다.

 

 

혼합팀 경기에 참가한 학생들과 교사들은 경기 전 선수들에게 배구 기술과 자세를 직접 배우기도 하고, 팀을 나누어 함께 경기를 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평소 TV 중계로만 보던 유명 선수들을 직접 만나 함께 체험할 수 있게 되어 학생들은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거워하였으며, 선수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싸인도 받으며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 선수단과 함께 하는 배구 교실은 학생들이 직접 배구 선수들을 만나는 경험을 넘어 선수들에게 직접 배구를 배울 수 있는 체험을 하면서 청소년들에게 배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가지고 생활 체육으로 확산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됨은 물론 배구 선수단의 다양한 활동을 통한 배구 발전과 배구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대근 기자 (abcseoul@naver.com)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